[졸업생] 2023학년도 수능원서 접수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남설 작성일22-08-17 13:59 조회791회 댓글0건첨부파일
- 2023수능 응시원서 기록용.pdf (135.2K) 547회 다운로드 DATE : 2022-08-17 13:59:37
- 대입전형용 수상경력 확인서 발급방법 및 주의사항.pdf (8.3M) 463회 다운로드 DATE : 2022-08-17 13:59:37
관련링크
본문
2023학년도 졸업생 수능원서 접수안내
현재 예약하지 않고 찾아와서 선생님이 수업 끝날때까지 많이 기다리는 학생이 있습니다.
아래 안내사항 확인한 후 꼭 예약한 후 방문하기 바랍니다.
( 주의 사항 : 졸업생은 3학년에 촬영한 교복사진은 불허합니다 )
(유의사항)
1. 예약을 하지 않고 오면 담당교사가 수업이 끝날때까지 기다린 후 접수해야 합니다. 네이버로 예약한 후 방문하기 바랍니다.
2. 주소지가 수원시가 아닌 경우에는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3. 아래 공지사항을 반드시 읽으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안내한 서류들이 준비되지 않아 다시 방문하는 학생도 있습니다.
4. 사진은 반드시 흰색 배경, 여권용 사진입니다. 아래 첨부한 사진을 꼭 확인한 후 촬영해서 오기 바랍니다.
* 문의사항 : 네이버톡톡( https://talk.naver.com/ct/w4x67i ), 031-259-0670
수업으로 전화를 받지 못할 수 있으므로 네이버톡톡으로 문의해 주시면 수업이 없을 때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.
코로나19로 졸업생 수능 원서접수는 네이버로 방문 예약을 미리하신 후에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 오시면 됩니다.
2023수능 응시원서 기록용.pdf 파일을 출력해서 볼펜으로 작성해서 오시면 원서 접수가 빨리 진행됩니다.
방문하실 때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고, 학교 주차장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신 후 방문증을 수령해 주세요.
주의사항 : 사진과 신분증이 없으면 원서접수가 불가능하고, 원서접수 장소에 학생 본인만 오실 수 있습니다.
* 방문 예약 사이트 : https://booking.naver.com/booking/12/bizes/242429/items/3436853
* 원서접수 사이트 정비 및 예약 시스템 정비로 8월 22일부터 원서접수 가능합니다.
* 네이버 예약접수는 8월 20일부터 가능합니다. 반드시 날짜와 시간을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.
* 네이버 회원가입 후 성명, 핸드폰번호, 응시과목수 등을 입력
*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비상상황에 대비하여 9월 1일 목요일까지 접수받습니다.
( 9월 2일 금요일에 꼭 접수를 해야하는 경우에는 미리 전화 연락부탁드립니다. )
* 접수 장소 : 상담지원센터(4층, 2학년 6반 교실 옆)
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고, 학교 주차장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신 후 방문증을 수령해 주세요.
* 원서접수 준비물( 신분증, 사진 2매, 응시료, 응시원서(기록용) 작성한 것 )
1. 신분증
2. 사진 2매 :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에 사진관에서 촬영된
배경이 흰색인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(가로3.5㎝×세로4.5㎝)
3. 응시료 : 4개 영역 이하(37,000원), 5개 영역(42,000원), 6개 영역(47,000원)
( 응시료는 잔돈으로 바꾸어 줄 수 없으므로 꼭 본인 금액에 맞게 가져오기 바랍니다. )
4. 2023수능 응시원서 기록용.pdf 파일을 출력해서 볼펜으로 작성해서 오시면 원서 접수가 빨리 진행됩니다.
미리 작성해 오지 않으면 학교에서 오셔서 꼭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
5. 졸업년도 : 14기(2022년), 13기(2021년), 12기(2020년), 11기(2019년), ...
6. 원서비 면제자에 해당하시면 네이버톡톡이나 전화로 미리 연락주시면 관련 서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